이용안내 - GUIDE 1 페이지

이용안내 - GUIDE

자연속에 있는 프라이빗 독채펜션, 개가사는그집

HOMERESERVATION 이용안내 - GUIDE

예약시 체크리스트

- 입실과 퇴실 : 입실 PM 03:00 퇴실 AM11

(입실, 퇴실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3시 이전에 오시는 분들은 펜션, 운동장, 수영장이 준비중이므로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브런치 이용시간 : AM08:30 ~ PM10:30 (30분전에 010-3207-1734 로 문자주시면됩니다. ex) ***분까지 조식 준비해주세요.)

- 바베큐 숯불/그릴이용 : 2만원

- 바베큐 패키지 : 숯불+그릴대여

- 픽업서비스 : 픽업불가능합니다

기본사항

- 예약신청은 예약금 전액을 입금하셔야 완료 됩니다.(신한은행 110-370-113366 임성은(개가사는그집))

- 예약신청을 기점으로 1시간 내에 입금을 원칙으로 하며, 미입금시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

- 객실 기준인원 2명 최대인원 4명까지 입니다.

- 기존 침구 외에 침구세트 추가비용은 1만원입니다.

- 지정된 흡연 장소 외 모든 곳은 금연입니다.

- 바베큐는 지정된 장소에서만 이용가능하며 객실 내에서 고기를 구워 드실 경우 환불없이 즉시 퇴실 진행합니다.

- 객실 내에서 육류, 생선, 해산물 등 냄새가 많이 나는 조리는 불가합니다. 냄새로 인해 다음고객을 받을 수 없는 경우 하루객실요금을 부과하셔야 합니다.

(금지 음식 ; 청국장, 조개찜, 해산물찜, 고기, 생선구이, 카레)

-히노끼탕 이용시 입욕제, 촛불 사용을 금합니다. (고장의 원인이 되며 손님의 과실로 인한 고장은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화재의 위험이 있는 부탄가스, 촛불, 폭죽 등 사용을 금합니다.

-퇴실 시 분리수거(, , 플라스틱, 비닐)와 음식물을 분리 수거해 주시고 사용하신 주방기구는 다음 손님을 위해 세척해 주시길 바랍니다.

-객실 정리가 끝나시고 펜션 번호(010-3207-1734)로 연락주셔서 퇴실 점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전객실 금연입니다. (정해드린 장소외에 흡연시 즉시 퇴실조치되며, 객실 안에서 몰래 흡연 후 퇴실하시더라도 담배냄새 적발시 하루요금을 부과합니다.)

담배꽁초를 통에 버리지 않으시고 바닥에 버리실 경우 반려견들이 이물질을 먹을수도 있으므로 절대 절대 아무곳에 버리지 말아주세요

보안안내

1.단지내 전구간 CCTV 보안구역으로 안전하며 외부인 출입을 엄격히 금하고 있습니다. 

2. 저녁8시 이후에는 카페문이 닫히므로 주차장으로 가실 경우 건물 옆에 휀스를 열고 나가시면 됩니다. 

3. 밤 늦게 또는 새벽에 퇴실하시는 고객님께서는 010-3207-1734 번호로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반려견 이용규정

1. 발정기간중인 반려견, 생리중인 반려견, 입질이 심하고 사나운 반려견은 시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2. 다른 반려견에게 심한 집착을 보이거나 먼저 공격적인 성향을 가진 반려견일 경우 필히 목줄 착용하셔야 합니다.

3. 사람 또는 반려견에게 심한 공격성을 보이거나 공격한 반려견은 퇴실조치가 최해질 수 있습니다. (환불불가, 펜션이용불가)

4. 반려견을 객실, 카페 또는 운동장에 혼자 놔두고 외출 하실 수는 없습니다.

5. 대형견은 105동만 예약 가능하시고 독채 외에 목줄을 꼭 착용하셔야 합니다.

6. 반려견의 돌발행동으로 인한 모든 사고 및 피해에 대한 보상은 보호자의 책임이므로 세심한 주의와 통제를 부탁드립니다.


*객실내 반려견 이용안내

1.반려견이 배변을 할 경우 바로바로 닦아서 치워주셔야 합니다.

2. 마킹을 하거나 생리중인 반려견은 필히 매너패드를 입혀주시길 바랍니다.

3. 객실내 오염이 심각하여 다음고객님을 받을 수 없는 경우 객실요금에 하루치를 부과하며 개가사는그집 이용불가하십니다.

4. 펜션 및 주변시설물을 이용할 시 시설물에 훼손 또는 분실이 있을 경우 책임은 이용인에게 있으며, 본인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파손 및 물적피해는 100% 보상하셔야 합니다.


유의사항

- 인원수는 각 객실의 최대인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예약인원 외의 사전 통지없이 추가로 오시는 경우 절대 입실이 불가하며, 환불 또한 불가합니다.

(추가될 시 방문 전날까지 모두 통보해주시길 바랍니다. 010-3207-1734 )

- 당일 인원이 추가되실 경우에는 13만원씩 결제됩니다. (13만원 / 6세미만 1만원)

- 예약 당일은 예약된 추가인원이 못오시더라도 환불되지 않으시니 꼭 전 날까지 변경사항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 미성년자들끼리의 예약, 입실은 불가합니다. 반드시 보호자와 입실해야 합니다.


<당일방문자>

개가사는그집은 애견펜션 특성상 방문자를 엄격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방문자 기준은 잠깐 놀러오셨다는분 / 잠깐만 있다가 금방가신다는 분 / 밥만 드시고 가신다는분 / 인사만 하러 오신다는분 / ‘개가사는그집단지 안으로 들어오시면 모두 방문자입니다.

- 방문자는 인원추가와 동일시하며 당일 방문자는 13만원씩 결제되며 최대기준을 넘기실 경우 예약위반으로 나가주셔야 합니다.

- 당일 방문자를 사전 예고 없이 몰래 부르실 경우 예약위반으로 예약 취소되며 환불 없이 그 즉시 퇴실하셔야 합니다.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개가사는그집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위의 사항들은 모두의 쾌적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기 위한 개가사는그집 안내/유의사항들입니다.

최소한의 배려로 모두 지켜주시어 조용한 환경에서 편안한 여행이 되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개가사는그집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복장포길85 (복장리 253-4번지)
고객센터 010-3207-1734
신한은행 110-370-113366 임성은(개가사는그집)
사업자등록번호 618-12-23092 대표자 임성은
ⓒ 개가사는그집